BMX 선수 및 가족 여러분! 환영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사) 한국 BMX 연맹 회장 김준희입니다.

 

계속해서 움직이지 않으면 균형을 잃고 쓰러지는 자전거와 같이, 변화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정체되지 않고 나아가고자 한국 BMX 연맹은 끊임없이 고민하고 행동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스포츠는 도전을 통해 극한 상황을 이겨냈을 때의 극도의 성취감을 자아실현으로까지 발전시킬 수 있는 모험적 성향의 스포츠로 참여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 연맹은 이 변화의 중심에서 BMX라는 스포츠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는 기반이 되고자 합니다.

 

한국 BMX가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다가가기 위해서는 창의, 혁신을 기조로 끊임없이 새로운 길을 개척해나갈 수 있는 용기와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실현 가능한 발전전략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보다 건강하게 BMX를 즐기고, 이를 통해 교육의 확대와 더불어 사회 진출의 교두보를 이루어 세계로 도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스포츠 문화 확대를 실현해나가겠습니다.

 

BMX가 우리의 일상 곳곳에 스며들어 삶의 일부가 되고, 더 많은 이들이 이루고자 하는 꿈이 되는 날까지, 끊임없이 도전하는 정신으로 선두에서 대한민국 BMX의 역사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여러분의 보다 많은 사랑과 성원을 기대합니다.

 

혁신을 향한 용기 있는 도전, 그곳에 BMX가 함께 하겠습니다.

한국 BMX 연맹 회장 김준희


Korea BMX Federation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51길 11, 카이로스빌딩 B1 |  11, Samseong-ro 51-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02-425-4008 | Fax. 02-562-4677 | www. koreabmx.kr


Copyright ⓒ(사) 한국 BMX 연맹


Since 2012 All Right Reserved